아베다, 두피 케어 프로젝트

W

말 그대로 활기를 되찾아주는 라인, 인바티.

미니멀한 플리츠 드레스는 Pleats Please Issey Miyake 제품.

미니멀한 플리츠 드레스는 Pleats Please Issey Miyake 제품.

INVATI 산스크리트어[IN-VAH-TEE]: 인바티, 활기를 되찾아주다
과거의 헤어 트리트먼트가 ‘어떻게 하면 빛나는 모발을 가질 것인가’에 맞춰졌다면, 지금 헤어 트리트먼트의 핵심 과제는 ‘어떻게 하면 두피를 건강하게 할 것인지, 그래서 모발까지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인지’로 정리된다. 아베다의 인바티는 말 그대로 활기를 되찾아주는 라인.9 7% 자연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진 인바티는 인도의 저명한 야주르베다 전문가인 비노드 박사와 쿠숨 우파데아에 박사의 참여로 완성됐다“. 무엇이든 효과가 가장 강력한 성분은 자연으로부터 나온다. 고대 야주르베다에서 사용된 강황과 인삼에서 찾은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왼쪽부터ㅣ인바티 씨크닝 컨디셔너, 우든 패들 브러시, 인바티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인바티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왼쪽부터ㅣ인바티 씨크닝 컨디셔너, 우든 패들 브러시, 인바티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인바티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인바티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두피 땅김과 건조 등 모발과 두피의 노화 징후를 겪는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샴푸. 모공을 막고 있는 유해한 피지나 제품의 잔여물을 없애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이 샴푸는 모발 손상도 33% 줄여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아로마 올로지스트 피에르 프랑숌이 직접 아로마 블렌드에 참여했는데, 강황 외에 라벤더, 로즈메리, 일랑일랑 등과 같은 에센셜 오일 혼합물이 사용되었다.

인바티 씨크닝 컨디셔너
모발에 탄력과 힘을 부여해 손상을 줄이는, 98% 식물 활성 성분의 컨디셔너다. 두피와 모발 전체를 천천히 둥글게 마찰을 주며 마사지하면 모낭 주위의 두피가 회복되고 활력이 강화된다.

인바티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두피에 활력을 주는 에센스. 두피 전체에 고르게 스며들도록 두상 좌우측으로 8번씩 뿌려주고, 흡수되도록 마사지한다. 마사지를 통해 강황과 인삼 추출물이 두피 속으로 침투해 모낭 주변의 두피에 활력을 주고, 두피를 회복시킨다. 이 과정에서 미세 혈관의 순환이 촉진되어 모발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정용선
모델
백지원
아트 디자이너
박나리
스탭
어시스턴트 / 강혜은, 스타일리스트 / 김영지, 헤어 / 조영재, 메이크업 / 이미영, 매니큐어/송빈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