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 컬렉션의 전통을 이을 차기작과 25년 동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들을 모아 봤다.

위부터ㅣ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럭스 아이크림, 아이 에센스, 럭스 크림, 크리스탈린 콘센트레.

위부터ㅣ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럭스 아이크림, 아이 에센스, 럭스 크림, 크리스탈린 콘센트레.

견고한 피부
올가을 라프레리의 핵심 라인인 스킨 캐비아 컬렉션의 전통을 이을 차기작이 출시된다.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밀도 높은 캐비아 추출물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탱탱하고 견고하게 가꾼다. 함유된 캐비아는 시베리아 철갑상어에서 추출했으며, 상어들은 생태적인 아쿠아 컬처 공법으로 양식됐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작용이 뛰어난 오메가 3 지방산, 피부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묶어 탄력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5,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C의 독특한 결합이 피부에 영양을 주고 탄력을 향상시켜, 견고한 피부로 가꿔준다. 견고한 속 피부를 만들었다면 피부 표면은 캐비아 펄을 감싸고 있는 ‘어드밴스드 트리 펩티드’의 역할. 표정주름을 예방하고, 피부 표면을 고르게 만들어준다.

새로운 방식의 사용법
진귀한 포뮬러들을 안정된 상태로, 안전하게 피부에 전달하는 것에도 라프레리의 최신기법이 적용됐다. 함유된 수많은 성분은 피부에 발리기 직전에 블렌딩되기 때문에 피부에 최상의 효과를 안전하게 전달한다. 서로 다른 포뮬러들은 두 개의 방에 분리돼 담겨 있다. 버튼을 누르는 순간 안쪽 방이 열리면서 리프팅, 탄력에 관련된 활성 성분이 다른 방으로 이동하게 된다. 또 다른 방에는 액상 형태의 캐비아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있다. 이 두 그룹의 성분이 만나 섞이면서 최종적인 액체 상태의 세럼을 만들어내고, 피부에 얹어지는 순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게 된다.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25주년, 영원한 베스트셀러
라프레리의 대표 라인, 캐비아 컬렉션이 출시 25주년을 맞이했다. 25년 동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들을 모아봤다.

스킨 캐비아 아이 에센스
아이크림 전에 사용하는 눈가 전용 에센스. 눈가 부기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눈 위아래에 한 방울씩 바른다.

스킨 캐비아 럭스 아이크림
잔주름, 깊은 주름, 탄력 저하, 리프팅 저하, 눈가 부기, 다크서클, 건조함 등 7가지 노화 신호에 대응하는 아이크림.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다량 함유된 캐비아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영양크림.

스킨 캐비아 크리스탈린 콘센트레
영양을 전달하는 세럼. 피부 본연의 회복 과정을 활성화해 보습과 에너지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