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be SENSUOUS!

W

아름다운 사람에게서는 좋은 향기가 난다 했던가. 이 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아름다운 9명의 얼굴, 소녀시대가 새로운 향수의 뮤즈가 되었다. 10 꼬르소 꼬모와 글로벌 뷰티 브랜드 ‘GIRL’이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향수가 바로 그것. 서울과 밀라노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빅 프로젝트의 론칭 파티에 <W Korea>가 함께했다.

GIRL의 론칭 파티가 열린 10 꼬르소 꼬모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GIRL X 10 Corso Como 향수를 소개하기 위해 무대 위에 오른 소녀시대. GIRL의 모든 제품은 6월 8일부터 한 달간 10 꼬르소 꼬모의 청담 플래그십, 에비뉴엘, 온라인 스토어와밀라노 10 꼬르소 꼬모 온라인 스토어(www.10corsocomo-theshoponline.com)에서 독점 판매된다.

EXO-K의 여섯 멤버도 파티를 찾아 GIRL의 론칭을 축하했다.

GIRL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10 꼬르소 꼬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를라 소차니와 소녀시대의 수영, 서현, 제시카가 포즈를 취했다.

인터뷰를 준비 중인 소녀시대와 홍록기. 그레이 수트로 멋지게 성장한 홍록기는 이날 파티의 사회를 맡았다. 소녀시대가 입은 의상은 모두 까르벵 제품.

포토월에서 특유의 눈웃음과 환한 인사로 화답하는 티파니.

10 꼬르소 꼬모 파티장으로 들어서는 수영. 칼라 부분이 독특한 화이트 셔츠와 드레이프 스커트는 모두 까르벵 제품.

페미닌한 룩과 큐트한 미니 드레스로 한껏 치장한 윤아와 써니가 사이좋게 파티장에 들어서고 있다.

GIRL 향수를 들고 잔뜩 상기된 모습의 효연. 효연이 입은 화려한 패턴 프린트의 스커트는 마리 카트란주 by 10 꼬르소 꼬모, 레이스 셔츠는 까르벵 제품.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신선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