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저가 뭐 이래

W

노폐물 제거, 각질 제거, 모공 청소, 피부 톤 개선, 피부 진정과 비타민 보충까지. 기능이 무한 추가되고 있는 클렌저의 진화론.

1. BIOTHERM 해초 모공 비누. 가격 미정.
본 기능 : 세안 비누.
추가 기능 : 피지 조절 기능이 있어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갈색 해초 추출 알갱이가 박혀 있어 묵은 각질을 제거한다. 비누의 뾰족한 부분을 잡고 양볼, 이마, 코와 턱 등을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면 마사지 기능까지 더할 수 있다. 피부 속에서 산소를 발생시켜 박테리아를 제거, 트러블 예방 효과가 있다.

2. EVE ROM 이브롬 클렌저 by 뷰티 아포세카리. 50ml, 8만9천원.
본 기능 : 메이크업 리무버
추가 기능 : 클로브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이 항균 작용을 하고 피부 독소를 제거한다. 이집트산 캐머마일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균형을 되찾아줘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한다. 모든 피부 타입,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하며, 동봉된 천연 거즈를 사용해 닦아내면 스파를 받은 듯 기분까지 전환된다.

3. NEUTROGENA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폼 클렌저. 175ml, 1만3천9백원.
본 기능 : 세안용 폼 클렌저
추가 기능 : 비타민을 함유한 홍자몽 추출물이 들어 있어 세안과 동시에 피부에 생기가 돈다. 항산화 기능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피붓결을 만들어준다. 자몽의 싱그러운 향기는 상쾌한 기분을 더한다.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