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운 아이시 컬러 아이템

W

냉기와 온기가 공존하는 계절. 솜사탕처럼 말랑말랑하고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운 아이시 컬러들을 만나다.

1. INNISFREE 미네랄 멀티 컬러
깨끗한 바다의 이미지를 담은 블루 베이스의 미네랄 파우더. 세미 매트 질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얼굴에 화사한 빛을 준다. 10g, 1만3천원.

2. LADUREE by 10 CORSO COMO 향초세트
라뒤레의 마카롱 향과 색감을 그대로 닮은 향초 세트 중 카프리스. 2개 세트, 9만5천원.

3. BENEFIT 울트라 래디언스 페이셜 리하이드레이터
오이와 비누 냄새가 기분 좋게 믹스된 시원하고 은은한 향의 페이셜 미스트. 133.1ml, 3만8천원.

4. LAURA MERCIER 베이크드 아이컬러(라군)
은색 펄 가루가 풍부하게 들어간 코발트 블루 색상의 아이섀도. 물에 개어 아이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1.8g, 3만2천원.

5. BOBBI BROWN 메탈릭 아이섀도 (아이스드 블루)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하늘색의 시머링 섀도. 2.8g, 3만2천원.

6. L’OCCITANE 엔젤리카 글로잉 크림
빠르게 수분을 빨아들여 단 며칠 만에 수미터씩 성장하는 엔젤리카 식물 복합체가 주요 성분.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인다. 50ml, 5만8천원.

7. GUERLAIN 루즈 G 핑크 컬렉션
2012 S/S 시즌 한정 출시되는 핑크 립스틱 컬렉션. 순수한 베이비 핑크 색상의 로즈 이노센트, 오렌지가 믹스된 내추럴 핑크 색상의 루즈 엥솔레이으, 화사한 진분홍색의 로즈 피큐앙, 강렬한 핫 핑크 색상의 로즈 바베르 등 4가지. 3.5g, 5만7천원.

8. SHU UEMURA 프레스드 아이섀도(G 실버)
굵은 글리터 입자로 이루어진 메탈릭 섀도. 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력 또한 뛰어나다. 2.1g, 2만5천원.

9. GIORGIO ARMANI 아이즈 온 파이어(10 에이드 제이드)
크림과 파우더의 장점을 고루 갖춘 촉촉한 질감의 아이섀도. 맑은 민트색과 실버 펄이 마블링되어 있다. 4g, 4만2천원.

10. SISLEY 휘또 립 스타 (4 라이트 아미티스트)
아주 섬세한 펄 입자가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립글로스.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고 지속력이 좋아 겨울철에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7ml, 5만3천원.

11. ELIZABETH ARDEN 프리티 오데 코롱 스플레쉬
풍부한 플라워 부케 위에 만다린 오렌지, 백도, 핑크레이디 애플, 수박 그라니타 등의 과일 향을 더했다. 가볍고, 밝고, 활기찬 향. 200ml, 6만원(한정 판매)

12. MAC 쉰 수프림 립스틱(해피 히비스커스)
발색이 뛰어나 눈에 보이는 색상 그대로 표현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크리미한 질감의 립스틱. 3.6g, 2만9천원.

13. DR. SEBAGH by 10 CORSO COMO 브레이크 아웃 파우더&크림
트러블이 끊이질 않는 지성 또는 여드름 피부를 위한 천연 항균 파우더&크림 세트. 파우더 1.95gX5개&크림 50ml, 14만4천원.

14. KENZOKI 릴랙싱 로투스 에스에이치에이치
파우더리한 우유 향과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보디용 트리트먼트 워터. 온몸에 스프레이한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90ml, 6만3천원.

15. PENHALIGON’S 블루벨 탤컴 파우더
곱게 빻은 탈크로 만든 보디용 미네랄 파우더. 봄비가 촉촉하게 내린 영국 블루벨 숲에서 영감을 받은 깨끗한 향과 진줏빛 광택이 특징이다. 100g, 4만9천2백원.

16. CHRISTIAN DIOR 디올 베르니(021 아이시 듀)
빛에 따라 핑크와 화이트, 진주색으로 오묘하게 반짝이는 네일 래커. 10ml, 2만9천원.

17. CHANEL 르 블랑 루스 파우더 크리스탈린 SPF 10/PA+++
진주처럼 영롱한 시머링 효과를 주는 루스 파우더. 수분감이 느껴지는 투명 입자들이 피부를 솜털처럼 섬세하게 감싸준다. 10g, 7만2천원.

18. BOURJOIS 라이트 아이섀도 (03 그레이 핑크)
오븐에 구워낸 베이크드 타입. 펄 입자가 작고 섬세하여 보다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1g, 2만4천원.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정용선
아트 디자이너
전수현
스탭
어시스턴트 / 강혜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