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갈까?

W

다섯 가지 장소에 어울리는 다섯 가지 향기.

1. SALVATORE FERRAGAMO
WHAT 아띠모 로 플로랄 & 아띠모 쁘루 옴므
NOTE 연꽃, 작약, 불가리안 장미, 화이트 머스크로 이루어진 남녀 커플 향수. 페라가모의 우아함과 지중해 특유의 관능미가 강렬한 조합을 이뤄낸다. 각각 30ml, 6만8천원 & 40ml, 6만원.
WHERE 두 향수 모두 첫 노트가 강렬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잔잔해져 편안한 느낌을 준다. 성대한 갈라 디너 모임, 클래식 공연, 프라이빗하게 열리는 소규모 파티.

2. MARC JACOBS
WHAT 오, 롤라!
NOTE 톡톡 튀는 스파클링 플로럴 노트. 장난기 가득하고 생기 발랄한 첫 향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모란 향에서 풍겨져 나오는 관능적인 향취가 매혹적이다. 30ml, 6만2천원.
WHERE 주말 피크닉, 캐주얼한 차림의 극장 데이트.

3. KENZO
WHAT 오 드 플뢰르 카멜리아 스파클링 플로럴
NOTE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여성스럽고 정제된 레드 컬러의 향수. 섬세하고 관능적인 카멜리아 꽃잎의 향이 추가되었다. 스파클링 머스키 플로럴 노트. 50ml, 7만8천원.
WHERE 근교 조용한 펜션으로 떠나는 짧은 여행. 한가롭게 집에서 보내는 오후 한때.

4. 4711 ACQUA COLONIA
WHAT 아쿠아 콜로니아 주니퍼 베리 & 마조람
NOTE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가진 자연의 향. 주니퍼 베리는 살균, 독소 배출 효과가 탁월하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오 드 코롱 타입. 50ml, 3만2천원.
WHERE 운동과 샤워 후. 갑갑한 사무실이나 차 안.

5. CHANEL
WHAT N 19 뿌드레
NOTE 청명한 그린 노트와 파우더 아이리스를 과감히 혼합한 노트. 파우더 향기를 선사하는 아이리스의 뿌리줄기인 이론(irone)에서 추출한 앱솔루트를 사용했다. 50ml, 12만8천원.
WHERE 파리, 패션 부티크. 붐비지 않는 오전의 쇼핑 타임.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