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부터 가로수길까지, 새로 만나는 아름다운 가게들.

FOR WHO
정직함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최우선으로 삼는 실속파
LOCATION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STORE
빌리프(Belif)

정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트루 허브 코즈메틱, 빌리프(belif)의 플래그십 스토어. 합성 색소, 합성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성 처방과 영국 허브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천연 아로마테라피의 효능이 궁금하다면 고고고!

FOR WHO
진부한 건 딱 질색인 뷰티 트렌드세터
LOCATION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춘천점
STORE
로(L’eau)

프랑스의 뷰티 크리에이터, 세르주 루텐(Serge Lutens)이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향수 브랜드. 향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어느 것 하나 그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다. 추천 아이템은 ‘물’을 뜻하는 이름처럼 하루 종일 상쾌한 느낌을 주는 ‘로(L’Eau)’.

FOR WHO
진정한 익스클루시브를 원하는 마사지 홀릭
LOCATION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
STORE
라메르 스파 살롱(La Mer spa)

오직 한 명의 고객을 위해 마련된 라 메르 스파 살롱. 하루 단 5명만 경험할 수 있으며, 클렌징을 비롯한 전 단계에서 라 메르 제품만 사용한다. 특히 라 메르 크림을 반통 이상 사용하는 럭셔리 페이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눈여겨보도록.

FOR WHO
얼굴도 마음도 몸매도 착한 ‘이쁜이’
LOCATION
서울 청계광장
STORE
http://cafe.naver.com/avedakorea, http://www.twitter.com/aveda_kr

지구의 달을 맞아 아베다에서 펼치는 걷기 대회. 참가자 1인이 1미터 걸을 때마다 1원씩, 6km 완주 시 6천원이 환경단체에 기부된다. 아베다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고 하니 운동도 하고, 착한 일도 해보면 어떨까? 4월 23일, 오전 10시 반에 시작.

FOR WHO
친환경이 아니면 입에도 얼굴에도 대지 않는 오가닉 마니아
LOCATION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STORE
멜비타(Melvita)

프랑스 최초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멜비타의 첫 번째 부티크. 파리의 메인 스토어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코지한 느낌이다.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멜비타의 5백여 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