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앞에 장사

W

떡국은 먹어도, 나이는 먹지 마세요. 흐르는 시간도 멈추게 할 강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있으니까요.

1. CHRISTIAN DIOR 캡춰 토탈 원 에센셜
세포 속 독소를 제거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배가하고, 피부 자체의 재생력을 키워주는 부스팅 에센스. 50ml, 17만5천원.

2. DARPHIN 스티뮬 스킨 플러스 리프트 리뉴얼 시리즈
피부의 탄력과 톤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30일 집중프로그램. 모이스처라이저 전 단계에서 마사지와 함께 사용한다. 6Ⅹ5ml, 52만원.

3. SK-II스킨 시그니처 멜팅 리치 크림
독자적인 피테라 에센스와 캡슐화된 고농도의 유효 성분을 함유했다. 쫀득한 반고체 타입 텍스처는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50g, 18만원대.

4. GUERLAIN 오키드 임페리얼 익셉셔널 컴플리트 케어 아이 앤 립 크림
고농축 오키드 추출 성분이 얇고 섬세한 눈가, 입가 피부를 밝고 팽팽하게 유지시켜준다. 손끝에서 가볍게 녹아 드는 크림 타입 포뮬러. 15ml, 22만원.

5. ESTEE LAUDER 타임 존 나이트 안티 라인/링클 크림
잠자는 동안 콜라겐 재생을 도와 눈에 띄는 주름을 옅게 한다. 깊고 풍부한 보습력과 라일락, 프리지어, 핑크마시멜로 등이 만들어내는 아로마 향이 특징.50ml, 13만원.

6. KIEHL’S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
두 가지 형태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마치 필러 주사를 맞은 듯 피부를 속부터 채워 얼굴의 굵은 주름을 개선한다. 20ml, 7만5천원대.

7. CHANEL 수블리마지 라 크렘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의 꽃과 열매에서 추출한 두 가지 에센스 성분을 담았다.취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수프림과 라이트 중 선택 가능.50g, 43만원.

8. CATTIER by ONTREE 시어버터 100%
비타민 A•D•E와 풍부한식물성 지방산이 손상된 피부와 세포를 재생시킨다. 얼굴과 모발,손발, 입술 등 건조한 부위 어디에도 사용 가능하다.각 100g, 3만원•20g, 1만9천원.

9. LANCOME 압솔뤼 프레셔스셀 어드밴스드 컨센트레이트
사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노화로 인한 칙칙함을 줄이고,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25ml, 32만원.

10. WELLA PROFESSIONALS 바이오터치 리지스트 샴푸, 폼 에멀션&세럼
지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데일리케어 라인. 아미노산, 피토 케라틴, 루이보스 등의 노화 방지성분이 들어 있다.샴푸 250ml, 2만원대 에멀션 150ml, 2만원대세럼 20mlX6, 6만원대.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이상학
스탭
어시스턴트/이세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