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 오세요

W

때는 바야흐로 파티 시즌! 메이크업이 필요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리 오세요.

이희 헤어&메이크업 청담 본점

이희 헤어&메이크업 청담 본점

어디로 이희 헤어&메이크업 청담 본점
누구 날이 날이니만큼 화장은 물론 헤어스타일까지 제대로 모양 좀 내고 싶다면. 혹은 동반 모임이 계획되어 있는 멋쟁이 커플.
엣지 데이 패키지(15만원)는 톱 디자이너 두 명의 풀 메이크업&헤어 스타일링은 물론, 의상에 따른 보디 메이크업과 눈썹 컬러링 서비스까지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 남자친구를 위해 간단 메이크업(눈썹, 피부 톤 정리)과 헤어 커트를 제공하는 댄디 데이 패키지(5만원)도 기억해둘 것.
어떻게 이희 헤어&메이크업(02-3446-0030)으로 전화, 원하는 시간과 디자이너를 선택한다. 11월과 12월 단 두 달 동안 한정적으로 운영되므로 스피드는 필수.

메이크업 포에버 메이크업 스쿨

메이크업 포에버 메이크업 스쿨

어디로 메이크업 포에버 메이크업 스쿨
누구 메이크업에 딱히 관심도 소질도 능력도 없는 뷰티 무지한. 더불어 고작 몇 시간을 위해 5만원 이상을 지불할 생각이 전혀 없는 당신.
3만8천원으로 내가 원하는 메이크업만 ‘콕’ 집어서 배울 수 있으니까. 파티 메이크업의 기본인 ‘스모키 메이크업’, ‘컬러별 다양한 아이섀도 테크닉’ 등과 함께 ‘리터치가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 연출법’같은 실용성 100%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스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든 서비스는 친절한 레슨과 함께 진행된다.
어떻게 롯데백화점 내 메이크업 포에버 스쿨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포에버 공식 홈페이지(www.makeupforever.co.kr) 혹은 대표전화(02-3438-5400)에서 미리 신청하도록.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