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습니다. 미스 산타가 되어야 할 시간!

1 BURBERRY 브릿 맨 2010 리미티드 에디션
2009년 선보인 버버리 브릿 위에 활기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 향수. 크리스마스 나무인, 전나무와 시더우드 등이 첨가되었고, 마지막으로 향 에센스로 활기를 더했다. 메탈릭한 소재의 보틀이 매치되어 경쾌한 축제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100ml, 9만2천원.

2 KENZO 크리스마스 코프레
겐조 스피릿을 보다 시적으로 담아낸 코프레(박스) 세트. 겐조 퍼퓸의 대표 향수인 플라워바이 겐조, 겐조 아무르, 로빠 겐조 뿌르 팜므, 로빠 겐조 뿌르 옴므와
겐조 옴므, 겐조 파워 등 총 6가지로 선보인다. 사진은 로빠겐조 뿌르 옴므 50ml와 헤어 앤 바디 샴푸 100ml 세트로 6만9천원.

3 BIOTHERM 포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비오템의 첫 번째 남자 향수. 이름처럼 몸과 마음을 지배할 만큼 강인한 향과 무드를 담아낸 향수이다. 감각을 예리하게 자극하는 시트러스로 시작, 자유를 만끽하는 듯한 아쿠아틱 노트, 그리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우디 향으로 마무리된다. 100ml, 7만8천원.

4 GIORGIO ARMANI 애티튜드 홀리데이 기프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그려내는 남성 향의 진수. 미스터 아르마니가 이탈리아산 오렌지와 커피를 즐기다가 영감을 받은 향으로 이탈리아 레몬 에센스, 실론, 인도네시아 파촐리가 어우러져 있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에는 애프터셰이브 밤과 셰이브 로션이 함께 구성된다. 50ml, 7만6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