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과 환호의 순간! 2010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모았다.

1. CHANEL N°5 비누 세트
샤넬 N˚5의 향을 그대로 담은 비누 세트. 장식용이나 방향용으로도 제격이다. 75gⅹ3, 7만4천원.

2. ESTEE LAUDER 타임리스 클래식 메탈 컴팩트 래디언트 블룸
1963년 이후 매해 선보이는 홀리데이 콤팩트. 현재까지 690여 개가 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25만원.

3. GIORGIO ARMANI 골드 러쉬
우아한 베이지 톤의 시머 파우더, 플래티넘 팔레트, 그리고 코럴 레드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된다. 플래티넘 팔레트는 5만8천원, 립스틱은 3만9천원.

4. BENEFIT 크리센트 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향수인 에바, 리타, 카멜라와 리리를 미니 오드 투알렛 사이즈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 10mlⅹ4, 7만4천원.

5. CHRISTIAN DIOR 홀리데이 팔레트
파운데이션, 블러셔와 마스카라, 립글로스, 섀도 등으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디올 쿠튀르에서 영감 받은 에나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9만원.

6. SK-ll 케이트 블렌쳇 리미티드 에디션 콤팩트
로샤스와 컬래버레이션해 제작된 콤팩트. 글로벌 모델 케이트 블란쳇의 사인이 새겨져 있다. 리필 6만원대, 케이스 2만원대.

7. MAC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와 컬래버레이션한 라인이다. 립글로스와 파우더, 브러시와 클러치까지 클래식과 퓨처리즘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들로 구성됐다. 쉬어 미스터리 파우더는 7만원, 마스카라는 2만원대, 립스틱은 3만원대.

8. GUERLAIN 오 르 임페리얼 수블림 래디언트 파우더 페이스 앤 바디
제비꽃 향의 파우더. 얼굴과 보디, 모발에 뿌리면 은은한 향과 함께 반짝이는 질감을 남길 수 있다. 17g, 10만5천원.

9, 10 VIDIVICI BY LEE KYUNG MIN 홀리데이 스펙트럼
강렬한 레드 립과 촉촉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으로 제안된 비디비치 바이 이경민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그루비 스타일러는 7만5천원, 립 크레용은 3만4천원, 아이라이너는 2만8천원.

11. SISLEY 휘또 스타 아이 팔레트
화이트 펄, 블랙, 실버와 블루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은은한 질감부터 강렬한 스파클링 효과까지 다양한 파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1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