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골드만이 자아낼 수 있는 호사로운 풍경들

W

12월, 골드만이 자아낼 수 있는 호사로운 풍경들.

1. DIPTYQUE 홀리데이 캔들 파인
톡 쏘는 솔잎의 아로마 향. 눈 덮인 숲 속에서 쾌청한 풀향기를 맞는 듯한 공기를 선사한다. 190g, 12만5천원.

2. CHRISTIAN DIOR 로 드 비 리치 크림
포도나무의 수액, 그리고 새순에서 추출한 왁스 성분이 피부 세포를 자극, 젊음의 주기를 되찾도록 도와준다. 50ml, 46만5천원.

3. GUERLAIN 미드나잇 스타 콜렉터 엑스트라 오디너리 래디언스 트리트먼트
필러나 보톡스처럼 즉각적으로 피부를 조이거나 잔주름을 커버해준다. 1ml씩 낱개 포장되어 클러치에 휴대하기 좋다. 10ⅹ1ml, 9만8천원.

4. CALVIN KLEIN 뷰티
메탈릭한 링이 감싼 듯한 보틀 디자인, 대담한 재스민 꽃잎 향, 그리고 캘빈 클라인의 모던하면서도 관능적인 이미지가 담겼다. 30ml, 7만4천원.

5. LUNASOL 하이 스타일라이즈드 마스카라
매끈한 윤기가 도는 블랙 컬러, 속눈썹을 한올 한올 섬세하게 올려주는 성분의 마스카라. 2010홀리데이 컬렉션‘, 파티 코프레’ 중 하나로 선보인다. 파티 코프레는 아이 팔레트, 치크 팔레트, 립글로스와 마스카라, 파우치로 구성. 9만8천원.

6. LA PRAIRIE 라이프 쓰레드 골드
차가운 공기를 덥혀줄 매혹적인 스파이시 오리엔탈 향. 50ml, 14만원.

7. SK-Ⅱ LXP 얼티미트 리바이벌 크림
파괴된 콜라겐과 피부 조직을 재구축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장미 향. 50g, 30만원대.

8. CHANEL No 5 오 드 뜨왈렛 스프레이
일랑일랑, 알데하이드, 재스민과 5월의 장미. 전설적인 향수, No 5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이다. 한층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선보인다. 100ml, 15만4천원.

9. CHLOE 러브
아이리스 앱솔루트, 라이스(rice) 파우더와 같은 부드럽고 따뜻한 향이 마치 피부에서 내뿜어지는 듯 빈티지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30ml, 9만9천원.

10.BOBBI BROWN 글리터 리퀴드 아이라이너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에 하이라이터를 줄 수 있는 골드 컬러의 아이라이너. 1.5ml, 3만5천원대.

11. BOBBI BROWN 메탈릭 롱웨어 크림 섀도
시머링 효과가 뛰어난 크림 섀도. 가볍게 발리며 갈라짐 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3.5g, 3만4천원

에디터
이지나, 어시스턴트 에디터/이세라
포토그래퍼
정용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