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집중 공략 기간.2

W

뜨거운 열기와 매서운 바람이 교차하는 환절기에 피부는 태풍이 쓸고 간 것처럼 황량하고 까칠하기 그지없다. 당장 벼락치기식 집중 케어라도 해야 할 판이다. 극약 처방이라도 받고 싶은 지금, 마스크 한 통과 앰풀 한 병은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이다.

28 DAYS PROJECT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일정 기간 동안 시행할 규칙적인 운동 계획과 구체적인 식단을 세우는 것이 효과적이듯 피부 역시 문제가 생겼다면 단기간의 프로젝트로 집중 공략할 필요가 있다. 복잡하지도 어려울 것도 없다. 3주 혹은 4주간의 용량으로 준비된 앰풀 몇 방울을 매일매일 사용하면 되니까. 고농축 앰풀의 경우 특히 안티에이징 케어에 있어 좀 더 빠른 시간 내에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피부가 급격히 거칠어졌거나 갑자기 잔주름이 늘고 피부 탄력 저하,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등의 노화 현상이 발견되었을 때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준다. 고농축 앰풀에는 안티에이징 기능 외에도 기본적인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수분 크림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이것저것 기능성 제품을 같이 바르기보다는 앰풀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효과나 비용을 고려했을 때 현명하다. 게다가 짧은 기간의 꾸준한 트리트먼트로 피부 자생력까지 갖추게 된다니 한 달간의 규칙적인 수고치고는 꽤 만족스러운 결과다. 일년에 한두 차례 지켜진다면 얼굴에 주삿바늘을 찌르지 않고도 젊음은 유지될 것이다.

1. GUERLAIN 퍼펙트 화이트 멜라닌 다이어트 트리트먼트
2주간 진행되는 화이트닝 집중 트리트먼트. 첫 주에는 피부 세포에 있는 뿌리 깊은 멜라닌을 제거하며 침착된 색소를 옅게 만들고,둘째 주에는 펄릴리 콤플렉스의 어드밴스 성분이 색소의 이동을 엄격하게 방해해 다크 스폿을 억제하고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14BTL, 24만2천원.

2. AMORE PACIFIC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풀
4주간의 에이징 케어프로그램. 홍삼에서 추출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성분과 그린티 추출물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준다. 특히 나노 딜리버리 기술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온종일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7ml+0.6g)×4, 45만원.

3. LIRIKOS 마린 엑스퍼트 리스토어링 세럼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고농축 세럼. 대서양 청정 해안의 레드 알게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하는 지질 층의 산화를 막고 외부 유해 인자로부터 보호해 표피 세포의 재생을 강력하게 도와준다. 15ml×4, 40만원.

4. SISLEY 시슬리아 엘릭씨어 인텐시브 프로그램
피부 자생력을 키우고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프로그램 앰풀. 피부 탄력이 높아지고 촉촉해지며, 점차 활성 성분들을 잘 받아들여 최상의 스킨케어 효과를 가져온다. 5ml×4, 49만원.

5. ESTEE LAUDER 리 뉴트리브 인텐시브 리프팅 시리즈
피부 방어막을 활성화하고 단시간에 뛰어난 회복효과를 가져온다. 강화된 리프팅 기능이 피부의 탄력을 되살리고, 보습 효과도 탁월하다. 3주간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14일 전부터 앰풀을 아침저녁으로 나눠 사용한다. 2ml×14, 42만원.

6. DARPHIN 스티뮬스킨 플러스 리프트 리뉴얼 시리즈
세포 재생 주기를 활성화하는 30일 집중프로그램. 죽은 각질은 탈락되고 강한 보호막을 가진 튼튼한 세포가 재생되며,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산이 향상되어 피부가 탱탱해지고 리프팅 효과가 있어 주름이 감소한다. 5ml×6, 52만원.

7. CHANEL 화이트 에쌍씨엘 인텐시브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화이트 에쌍씨엘 라인 중 가장 강력한 화이트닝 제품. 다크 스폿의 세 가지 요소인 사이즈, 강도, 윤곽을 이상적으로 수정해주는 공격형 트리트먼트다.세포 재생 주기에 맞춰져 있으며, 28일간 사용한다.1ml×28, 36만원.

에디터
글/이혜원
포토그래퍼
정용선
스탭
어시스턴트/이세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