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마음 반, 두려운 마음 반. 12월 25일을 위한 홀리데이 키트를 미리 만나봤다.

1. CHRISTIAN DIOR 디올 미노디에르 클러치 모양의 팔레트. 3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립글로스 2가지로 구성된다.2. BOBBI BROWN 홀리데이 팔레트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데이 투 나이트 웜 아이 팔레트와 트렌디한 그린과 퍼플 톤의 크리스탈 아이 팔레트. 각각 8만5천원, 6만5천원.3. CHANEL 르 베르니 펄션 강렬한 발색의 푸크시아 컬러 네일 에나멜. 입술 혹은 볼 터치 컬러와 매치하면 좀 더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13ml, 2만9천원.4. CHANEL 옹브로 도 스플래쉬 차분하고 깊은 안개와 같은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 눈꺼풀에 펴바르면 은은하게, 속눈썹 뿌리 부분을 따라 그려주면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다. 6ml, 4만2천원5. GUERLAIN 오르 임페리얼 수블림 래디언트 파우더 페이스 앤 바디 공기처럼 가벼운 퍼퓸 파우더. 골드 컬러의 미세한 파우더에는 제비꽃의 은은한 향이 배어 있으며 마치 향수를 뿌리듯 얼굴과 보디, 헤어에 분사해준다. 17g, 10만5천원.6. MAKEUP FOREVER 락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트래블 사이즈로 제작된 한정판 아쿠아 아이즈 세트, 골드, 브론즈 등 로큰롤 스타일을 위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5만3천원.

1. CHRISTIAN DIOR 디올 미노디에르 클러치 모양의 팔레트. 3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립글로스 2가지로 구성된다.

2. BOBBI BROWN 홀리데이 팔레트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데이 투 나이트 웜 아이 팔레트와 트렌디한 그린과 퍼플 톤의 크리스탈 아이 팔레트. 각각 8만5천원, 6만5천원.

3. CHANEL 르 베르니 펄션 강렬한 발색의 푸크시아 컬러 네일 에나멜. 입술 혹은 볼 터치 컬러와 매치하면 좀 더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13ml, 2만9천원.

4. CHANEL 옹브로 도 스플래쉬 차분하고 깊은 안개와 같은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 눈꺼풀에 펴바르면 은은하게, 속눈썹 뿌리 부분을 따라 그려주면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다. 6ml, 4만2천원

5. GUERLAIN 오르 임페리얼 수블림 래디언트 파우더 페이스 앤 바디 공기처럼 가벼운 퍼퓸 파우더. 골드 컬러의 미세한 파우더에는 제비꽃의 은은한 향이 배어 있으며 마치 향수를 뿌리듯 얼굴과 보디, 헤어에 분사해준다. 17g, 10만5천원.

6. MAKEUP FOREVER 락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트래블 사이즈로 제작된 한정판 아쿠아 아이즈 세트, 골드, 브론즈 등 로큰롤 스타일을 위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5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