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타고 간절한 맛. 카페 에스프레소 컬러들.

1. SISLEY 휘또 뗑 에끌라
실리콘 코팅 처리된 입자들이 피부 위로 가볍게 미끄러지듯 흡수되어 얇고 화사한 피붓결로 연출해준다. 20ml, 12만2천원.

2. BOBBIB BROWN 루미너스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얼굴 잔주름과 미세한 잡티를 커버, 피부를 생생하고 환하게 연출해주는 안티에이징 효과의 파운데이션. 30ml, 6만8천원.

3. VIDICI BY LEEKYUNGMIN 오로럴 코메츠 블러셔 03호
오븐에 오랜 시간 굽는 방식을 거쳐 제작된 블러셔. 가루날림을 최소화하여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다. 4만원.

4. BOBBI BROWN 팟 루즈 03호
크림 포뮬러로 입술과 볼에 펴 바르는 제품. 엷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준다. 3만8천원.

5. ORIGINS 하이 포텐시 나이트 아 민즈 아이크림
비타민 A, C, E 성분이 항산화 기능을 발휘, 손상된 세포가 서서히 회복된다. 15ml, 4만8천원.

6. BOBBI BROWN 인텐시브 스킨 서플리먼트
피부 내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자연스러운 생성을 도와, 건조함이나 잔주름과 같은 노화 증상을 막아준다. 30ml, 10만2천원.

7. BOBBI BROWN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 4호
골드빛이 함유된 핑크 컬러와 브론징 컬러가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생기있게 연출해준다. 5만원.

8. ORIGINS 진징 아이 크림
눈가 피부에 에너지와 수분을 빠르게 주입해 눈가 부기와 다크서클 등의 문제점을 완화한다. 15ml, 4만8천원.

9. L’OCCITANE 디퓨져
리필 퍼퓸을 용기 안에 부으면, 스틱에 스며들어 방 안에 퍼진다. 한 번 사용으로 2~4주간 향이 지속되며 퍼퓸은 라벤더, 버베나, 프로방셜 랜드스케이프, 윈터포레스트 총 4가지가 있다. 용기 2만7천원, 리필 1만8천원.

10. SANTAMARIA NOVELLA 스테파노티스
식물 혼합물, 송진, 에센스 추출물로 만든 방향 스프레이. 향 버너 용기에 떨어뜨리면 가열되면서 향이 발산된다. 50ml, 14만8천원.

11.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싱크로나이즈드 콤플렉스
눈가 피부의 재생을 촉진해 다크서클, 푸석거림, 주름 등과 같은 노화 징후를 예방한다. 15ml, 9만원.

12. DARPHIN 아로마틱 리뉴잉 밤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 기후 변화로 인해 리듬이 깨진 피부 등 모든 상황에서 피부 본래의 윤기를 되찾아주는 밤(balm). 15ml, 10만원.

13. GUERLAIN 옹브르 에끌라 1 쉐이드 아이섀도 184호
미세한 진줏빛이 첨가된 스모키 브라운 섀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4만4천원.

14. CHANEL 루쥬 알뤼르 33호
새틴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립스틱.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컬러 지속력이 뛰어나다. 3만9천원.

15. ESTEE LAUDER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
열과 습기, 땀에도 오래 지속되는 파운데이션. 자외선과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30ml, 6만원

16. CHANEL 루쥬 알뤼르 엑스트레 드 글로스
깊은 발색과 동시에 최고의 반짝임이 혼합된 립글로스. 고농축된 색소와 젤 텍스처로, 펄 효과 없이도 강렬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3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