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팔레트 안을 와인으로 채우자.

W

풍부하고 감미롭게. 메이크업 팔레트 안을 와인으로 채워야 할 때가 왔다.

1. CASAMIA 꽃병
바닥에 놓아 실내 장식용 오브제로 사용해도 될 만큼 기다란 꽃병. 핫 핑크와 레드 세트 1만9천원.

2. ESTEELAUDER 퓨어 컬러 아이섀도 56호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디렉터, 톰 페슈가 선보인 아이섀도 컬렉션. 매트, 새틴, 루미너스, 메탈릭 4가지 질감으로 제안된다. 3만원.

3. VIDIVICI BY LEEKYUNGMIN 다이아몬드 섀도 07호
굽는 공정을 거쳐 제작된 섀도. 섬세하고 고운 입자 위로 스파클이 덧입혀져 화려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2만8천원.

4. LANCOME 레네르지 볼륨메트리 리프팅 앤 쉐이핑 세럼
눈꼬리 잔주름, 턱 처짐 등 노화 증후가 나타나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작용, 생기 있고 또렷한 라인을 유지시켜준다. 30ml, 14만5천원.

5.ESTEE LAUDER 퓨어 컬러 크리스털 립스틱 304호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동시에 지닌 립스틱. 쉽게 발리며 은은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 3만6천원.

6. BOBBI BROWN 쉬머워시 아이섀도 에그플란트
차분하고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적당한 컬러. 미세하게 반짝이는 입자가 메이크업을 보다 쉽게 완성해준다. 3만2천원.

7. SISLEY 휘또 콜 퍼펙트
눈가를 보호하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된 아이라이너. 스펀지 팁 애플리케이터를 이용, 섀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5만3천원.

8. VIDIVICI BY LEEKYUNGMIN 플래시 립 크레용 02호
강력한 발색의 피그먼트가 완벽하게 밀착되어 도발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펜슬 타입의 립스틱. 3만4천원.

9. SANTA MARIA NOVELLA 아이리스 캔들
피렌체의 상징인 아이리스 꽃을 연상시키는 향초. 산타마리아 노벨라 전통향을 사용, 실내를 한층 신비롭고 그윽한 분위기로 고조시킨다. 16만8천원.

10. SISLEY 휘또 뗑에끌라 꽁빡뜨
파우더 입자 하나하나가 피부에 끌어당겨지듯 밀착되어 얇은 막을 형성한다. 크리미한 감촉으로 쉽게 발리며, 투명하고 화사한 톤으로 마무리된다. 13만5천원.

11. ESTEELAUDER 센슈어스 느와르
고혹적이고 신비한 느낌을 표현한 향수.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몰튼 우드 향이 퍼플 컬러의 보틀과 어우러져 클래식하고 매혹적인 여성성을 그려낸다. 30ml, 7만5천원.

12.L’OCCITANE 피오니 오 드 뚜왈렛
700여 가지가 넘는 색과 향으로 유명한 프랑스 남부 ‘드롬’지역의 피오니를 머금은 향수. 75ml, 6만5천원.

13.CHANEL 쥬 꽁뜨라스뜨 로즈 템테이션
구운 타입의 파우더 블러셔. 와일드 로즈의 플로럴 계열향조를 함유, 양볼에 바르는 즉시 기분이 전환된다. 5만8천원.

14. GUERLAIN 랭스땅 매직 바디로션
랭스 땅 매직 오드 퍼퓸의 플라워 부케, 아몬드, 머스트 향 등이 함유된 보디 로션. 200ml, 7만3천원.

15. SANTA MARIA NOVELLA 올리오다 바뇨 알 멜로그라노
비누성분이 없고 거품이 일지 않는 배스 오일. 피부의 자연 유분은 감소시키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씻겨준다. 욕조물에 희석, 마사지하듯 사용한다. 60ml, 17만8천원.

16. BOBBI BROWN 트리트먼트립 샤인 SPF15 플럼 베리
마치 얼굴에 수분크림을 바른 후 느끼는 편안함처럼 입술에도 편안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3만5천원.

17.LANCOME 압솔뤼 크렘 드 브릴런스
에나멜과 같은 선명한 발색의 립글로스.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 입술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감을 선사한다. 6ml, 3만8천원.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정용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