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으로 태양을 피하는 방법

W

지금 결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목조목 따진 후에 그저 위시 리스트에 넣어두세요. 업데이트된 사항은 바로 알려줄 거예요. 손가락 하나면 뭐든지 가능한, <W> 앱스토어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쇼핑하는 방법입니다.

1. ANCOME UV 엑스퍼트 GN쉴드™ BB 베이스 SPF 50/PA+++(3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63,000원
BUY APP 글로벌 브랜드에서, 그것도‘ 랑콤’씩이나 되는 최고급 브랜드에서 비비 크림이 출시됐으니, 베스트셀러 순위 진입도 시간문제일 듯. 기존 랑콤 UV 엑스퍼트의 사용감과 자외선 차단 효과는 그대로 유지, 비비 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주름 개선 기능과 보정 효과까지 완벽하게 담아냈다. 텍스처는 어딘지 모르게 ‘거무틱틱한’ 느낌이지만, 모든 비비 크림이 그렇듯, 피부에 바르면 절대 어둡지 않으니 걱정은 마시라.

2. SHISEIDO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EX NSPF 50+/PA+++(6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53,000원
BUY APP 수년간 인기순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아넷사만의 인기 비결. 하나, 에센스처럼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사용감. 둘, 땀과 습기는 물론 웬만한 물에도 끄떡없는 워터프루프 기능. 셋,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편견을 뛰어넘는 풍부한 보습력. 게다가 백탁 현상에 있어서만큼은 물에 들어가도 절대 하얗게 되지 않을 정도로 안전하다 자부한다. 자외선 차단제만 발라도 환하게 반짝이는 광채 피부는 보너스!

3. CHRISTIAN DIOR 화이트 리빌 UV 쉴드 SPF 50/PA+++(3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58,000원
BUY APP 베이스 대용으로도 완벽한 특유의 보정 효과는 디올 자외선 차단제의 상징. 컬러는 ‘펄리 화이트’ 와 ‘투명’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노란 기가 많은 피부라면 펄리 화이트(이름 그대로 투명한 펄감이 환상적이다!)를, 백탁 현상이 두려운 어두운 피부는 투명 컬러를 추천한다. 입맛 대신‘낯’빛 따라 골라 드시길. 발림성은 부드러운 편이지만, 피부가 건조한 상태라면 약간 밀릴 수 있으니 밑작업을 충분히 해줄 것.

4. DARPHIN 바이탈프로텍션 에이지 디파잉 로션 SPF 50(5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125,000원
BUY APP 에이지 디파잉이라는 이름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 풍부한 천연 항산화 성분이 눈에 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주목할 것은 바로 사용감. 매우 가볍고 부드럽게 발린다.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 당연히 들뜸이나 백탁 현상도 거의 없다. 자외선 차단제 선택에 유독 난항을 겪는 예민한 피부라면 일단 클릭할 것. 텍스처의 특성상 두껍게 바르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SPF 50에 이만큼 순한 제품을 찾기도 쉽지 않을 테니.

5. ESTEE LAUDER 사이버 화이트 EX 엑스트라 인텐시브 UV 프로텍터 SPF 50/PA+++(5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60,000원
BUY APP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향이나 막을 씌운 듯한 답답함이 없다는 사실. 거부감 없이 그저 데이로션 바르는 기분으로 사용하면 되겠다. 리뉴얼을 통해 항산화 기능을 대폭 강화하면서 예민하거나 트러블이 있는 피부까지 커버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처음 발랐을 때에는 다소 유분감이 많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이내 가볍게 스며들기 때문에 심한 지성 피부만 제외한다면 충분히 만족스러울 제품!

7. CHANEL UV 에쌍씨엘 멀티 프로텍션 데일리 케어 SPF 50/PA+++(3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62,000원
BUY APP 수정액처럼 흔들어서 사용하는 묽은 액상 타입이라 답답한 거 질색인 스타일이라면 일단 추천. 흐르듯 가볍게 발리고, 보송보송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그만이다. 바르고 나면 피부 톤이 약간 환해지는 기분이 드는데, 보기 좋은 음식이 몸에도 좋다고, 실제로도 풍부한 미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단, 각질이 많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약간 밀릴 수 있으니 ‘톡톡’ 두드려 바르는 센스는 필수!

7.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데피니션 UV 로션 SPF 50/PA+++(30g)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70,000원대
BUY APP 로션보다는 되직하고 크림보다는 묽은 텍스처. 부담 없이 바르기에 좋다. 커버 기능은 거의 없지만, 사용 후 피부가 굉장히 촉촉하게 빛나는 기분이 든다. 단, 충분히 핸들링을 하지 않으면 마치 백탁 현상처럼 하얗게 표현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만약 당신이 한여름에도 수분크림 없이는 살 수 없는 극건성 피부라면, 그래서 피부를 자외선과 건조로부터 보호해주는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무조건 클릭할 것.

8. BOBBI BROWN UV 프로텍티브 훼이스 베이스 SPF 50/PA+++(50ml)
사용감 ★★☆ 백탁 없음 ★★☆ 마무리 ★★★ / 가격 68,000원
BUY APP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는’ 바비 브라운 자외선 차단제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가장 먼저, 그동안 끊임없이 지적받아온 수분이 부족한 상태에서 바를 때 종종 피부가 땅기는 버그가 수정되었다. 한층 더 촉촉하게 개선된 투명 액상 포뮬러는 화장한 얼굴에 바르기에 더욱 용이해졌다. UVA의 차단 지수도 PA++에서 PA+++로 한 단계 상승. 세련된 화이트 패키지까지 갈아 입고 나니, 이제 어디에 내놓아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엄삼철
기타
랑콤 02-3497-9829 · 시세이도 02-3456-0173 · 크리스챤 디올 02-3438-9529 · 달팡 02-3440-2836 · 에스티 로더 02-3440-2772 · 샤넬 02-3708-2714 · SK-II080-023-3333 · 바비 브라운 02-3440-2848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