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anger

W

채널을 돌릴 때 마다 그녀는 자신을 보았다. 그녀가 사는 이 세상의 허위가 보였다. 그러나 그녀는 아름다운 것도 많이 보았다. 거대한 나무 둥치에 의지해 사는 수많은 삶을 보았다. 그들은 비참했다. 그들은 익살맞았다. 그들은 쾌활했다. 그들은 고귀하면서 황량했다. 문득 그녀는 깨달았다. ‘People are strange when you are a stranger.’ 짐 모리슨의 읊조림처럼, 이방인은 그녀라는 것을.

밝은 회색빛의 캐시미어 니트는 Et Vous, 머플러처럼 감고 있는 초록 니트 레깅스는 Push Button, 빨강 오픈토 하이힐은 YSL, 검정 오디오는TEAC, 빨강 의자는 Innovad, 원목 탁자는 Hamton 제품.

사선으로 지퍼가 달린 후드 점퍼는 Vivienne Westwood men, 루스한 골드 팬츠는 Son Jung Wan 제품. 진주 목걸이는 에디터 소장품.

얇은 거즈 소재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은 Vanessa Bruno, 화이트 브리프는 Comptoir des Cotonnier, 검정 레이스 브래지어는 Dolce & Gabbana, 초록색 새틴 슈즈는 Prada, 진주와 리본으로 장식한 볼드한 귀고리는 Chanel 제품.

동그랗게 부풀린 벌룬 소매가 특징인 보태니컬 프린트 미니 드레스는 Marks & Spencer, 세 겹으로 연출한 뱅글은 Chanel 제품.

보랏빛 스웨이드 벨트와 지오매트릭 프린트의 미니 드레스는 모두 Gucci, 짙은 파란색 펌프스는 The Shoe, 모니터와 키보드는 LG 제품.

스트라이프 니트 카디건은 Marks & Spencer, 메탈릭한 화이트 브라톱은 Haneza, 가죽 목걸이와 반지는 모두 Fragments 제품.

회색빛의 남성용 드레스 셔츠와 레이스로 장식된 뷔스티에 보디수트는 모두 Louis Vuitton 제품.

리본 장식의 핀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검정 비키니는 모두 Marks & Spencer,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장갑과 부츠는 모두 Chanel, 모델이 들고 있는 아크릴 스탠드는 Jain International 제품.

은빛 스팽클로 장식한 시폰 원피스는 Laltramoda, 감색 테일러드 코트는 Burberry Prorsum, 푸른 렌즈의 선글라스는 Vivienne Westwood,

남자 모델이 입은 펀칭 장식의 감색 셔츠와 팬츠는 모두 Gucci 제품.

네크라인에 샤이니한 PVC 소재를 덧댄 검정 슬리브리스 톱은 Fendi 제품.

에디터
패션 디렉터 / 최유경
포토그래퍼
박지혁
모델
이유, 진광운
스탭
헤어 / 이혜영, 메이크업/최시노, 세트스타일리스트/강정선, 어시스턴트/강국화
브랜드
펜디, 랄트라모다, 버버리 프로섬, 구찌, 막스 앤 스펜서, 샤넬, 루이비통, 더 슈, 손정완, 비비안 웨스트우드, 푸쉬버튼 , 이브 생 로랑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