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옐로와 올리브 그린이 전하는 이른 봄의 속삭임

W

봄 향기를 머금은 투명한 옐로와 파릇한 올리브 그린이 전하는 이른 봄의 속삭임.

BRIGHT YELLOW

ISSEY MIYAKE 로디세이.
순수하고 신비로운 물을 표현한 향수. 식물의 신선함과 풍부한 꽃향기가 우디 계열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50ml, 7만4천원.

FRESH 슈가 레몬 오 드 퍼퓸.
레몬과 만다린 등의 시트러스 노트와 오렌지 블러섬, 진저 플라워 등이 어우러져 맑고 상큼한 향을 풍긴다. 100ml, 9만4천원.

BENEFIT 유어 블러핑.
얼굴의 붉은 기를 감춰주는 밝은 노란색의 컨실러 스틱. 다크서클이나 뾰루지를 감출 때 유용하다. 3만3천원.

THE BODY SHOP 립라이프 글로즈(골든 애플).
화려한 골드 펄의 반짝임이 돋보이는 립글로스. 바르는 동안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HERA 릴랙싱 마사지 젤리.
묵은 각질과 블랙 헤드를 관리해주며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마사지 오일. 젤리 타입이라 흘러내리지 않고 클렌징 기능까지 겸비해 편리하다. 150ml, 3만5천원.

SUNDARI BY SKINLAB+ 나이트타임 너리싱 오일.
캐머마일, 유칼립투스, 라벤더 성분 등을 함유해 낮 동안 지친 피부에 휴식과 재생 효과를 주는 고농축 마사지 오일. 15ml, 10만원.

ESTEE LAUDER 플레져 엑조틱.
오리지널 플레져 향수에 오렌지꽃, 리치 등 열대 지방의 이국적 향을 더해 보다 신선하고 활기찬 향기로 표현되었다. 30ml, 6만3천원.

FERAUD 페로.
디자이너 루이 페로의 시그너처 향수. 따사로운 태양빛을 모티프로 디자인했으며,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우아한 향수로 완성되었다.

MANDARINA DUCK 만다리나 덕 오 드 퍼퓸.
베르가모트와 화이트 페퍼의 톡 쏘는 향으로 시작해 차츰 신선한 꽃향을 풍기는 향수.

ISSEY MIYAKE 로디세이.
순수하고 신비로운 물을 표현한 향수. 식물의 신선함과 풍부한 꽃향기가 우디 계열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50ml, 7만4천원.

FRESH OLIVE

(위 쪽부터 아래로)

LANCOME 컬러 포커스(404호).
입자가 미세해 선명하게 표현되며 지속력이 우수한 아이섀도. 2만7천원.

ORIGINS 잭 너버.
등과 어깨, 팔, 다리 등 피로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도구. 1만5천원.

DKNY 비 딜리셔스.
독특한 사과 모양의 용기에는 사과와 오이, 그레이프프루트의 상큼함과 은방울꽃, 장미 등의 순수함, 우디 계열의 부드러움이 녹아 있다. 50ml, 6만4천원.

MAC 리퀴드 라스트 라이너(그린플레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번짐이 없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아이라이너. 2만7천원

CHANEL 샹스 오 후레쉬.
톡 쏘는 시트러스, 봄을 연상케 하는 워터 하이신스와 앱솔루트 재스민, 활기찬 우디 노트로 채워져 상큼한 향을 풍긴다. 가격 미정.

SALVADOR DALI 아구아 베르데.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향수. 쌉싸래한 과일 향과 우디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향이 품격 있는 남성의 향을 완성한다. 50ml, 5만9천원.

SISLEY 휘또 옹브르 에끌라(05호).
천연 식물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에 자극이 없으며, 번짐이 없는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아이섀도. 3만8천원.

MAKE UP FOR EVER 펄리 워터프루프 아이섀도 펜슬(No. 4P).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타입의 아이섀도로, 화려한 펄감으로 포인트를 줄수있다. 2만3천원.

RMK W 온 아이즈.
팁을 이용해 편리하게 바를 수 있는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펜슬로 구성된 실용적 아이템. 4만4천원.

BIOTHERM 에이지 휘트니스 에센스.
함유된 올리브잎 농축 성분이 피부 세포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를 보호해 활력 있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30ml, 6만8천원.

에디터
김희은
포토그래퍼
정용선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 맥, 오리진스, 비오템, 시슬리, 알엠케이, 프레쉬, 베네피트, 헤라, 에스티 로더, 이세이 미야케, 더바디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