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알이 휘장처럼 드리운 전구가 하나 둘 불을 밝히고, 붉게 칠한 장미 아래 메리고라운드가 회전하자, <W Korea>의 유방암 캠페인 갈라 디너 파티를 위해 건축된 W Amusement Park가 그 성대한 막을 올렸다. 폭죽처럼 터지는 샴페인과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 속에서 대한민국 최고의VIP와 셀레브러티가 멋지게 성장한 채 속속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다름 아닌 유방암으로 고통받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해 캠페인 기금을 마련하고자 한 것. 바로 이 시대가 드높여 주목해야 할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자리다.

 

화사한 미소와 함께 블랙 카펫을 밟은 배우 왕빛나. 그녀가 입은 타탄 체크무늬의롱 드레스는 Ralph Lauren,티 스트랩 슈즈는 Fendi, 크로스로 멘작은 크기의 클러치와 검정 크리스털이 박힌 뱅글은 모두 Swarovski 제품.BEAUTY NOTE평소보다 밝은 톤의 더블 웨어 라이트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했다.톤 다운된 짙은 초록빛 아티스트 아이펜슬 03호와 퓨어 칼라 아이섀도 08호로 눈매는 고혹적으로, 옅은 핑크 계열 퓨어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302호로 입술은 부드럽게 마무리했다.모두 Estee Lauder 제품.

화사한 미소와 함께 블랙 카펫을 밟은 배우 왕빛나. 그녀가 입은 타탄 체크무늬의롱 드레스는 Ralph Lauren,티 스트랩 슈즈는 Fendi, 크로스로 멘작은 크기의 클러치와 검정 크리스털이 박힌 뱅글은 모두 Swarovski 제품.

BEAUTY NOTE
평소보다 밝은 톤의 더블 웨어 라이트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했다. 톤 다운된 짙은 초록빛 아티스트 아이펜슬 03호와 퓨어 칼라 아이섀도 08호로 눈매는 고혹적으로, 옅은 핑크 계열 퓨어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302호로 입술은 부드럽게 마무리했다.모두 Estee Lauder 제품.

 

모델 송경아가 입은 그래픽 무늬와 플리츠 장식의 드레스는 Prada, 골드 클러치는 Louis Quatorze 제품. 배우 이영진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는Tiffany&Co. 제품.BEAUTY NOTE 송경아는 시머링 메이크업 베이스 EX로 피붓결을 정돈하고 알케미 파운데이션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것.시머링 베일 파우더의 은은한 펄감이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한다.모두Hera 제품.

모델 송경아가 입은 그래픽 무늬와 플리츠 장식의 드레스는 Prada, 골드 클러치는 Louis Quatorze 제품. 배우 이영진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는Tiffany&Co. 제품.

BEAUTY NOTE 송경아는 시머링 메이크업 베이스 EX로 피붓결을 정돈하고 알케미 파운데이션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것.시머링 베일 파우더의 은은한 펄감이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한다.모두Hera 제품.

 

 

모델 송경아가 입은 메탈 장식의 새틴 드레스는 Ferragamo, 손에 든 링스캣 퍼 스톨은 Sabatier, 체인 팔찌는 Dior 제품.BEAUTY NOTE크리미한 질감의 아이디자이너 펜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고 트리플 퍼펙트섀도 15호의 펄리 베이지와 다크 브라운 컬러로 그윽한 눈매를 표현했다.입술 중앙에는 샤인 홀릭 106호를 바른 후 핑크빛 루미너스 글로스 플럼으로 볼륨감을 주었다. 모두 Hera 제품.

모델 송경아가 입은 메탈 장식의 새틴 드레스는 Ferragamo, 손에 든 링스캣 퍼 스톨은 Sabatier, 체인 팔찌는 Dior 제품.

BEAUTY NOTE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디자이너 펜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고 트리플 퍼펙트섀도 15호의 펄리 베이지와 다크 브라운 컬러로 그윽한 눈매를 표현했다.입술 중앙에는 샤인 홀릭 106호를 바른 후 핑크빛 루미너스 글로스 플럼으로 볼륨감을 주었다. 모두 Hera 제품.

 

드라마 의 헤로인인 배우 김유미가 파티장으로 향하고 있다.그녀가 입은 독특한 재단의 회색 드레스와니켈 소재 목걸이는 Burberry,카보숑 클러치는 Fendi, 뱅글과 반지는Fragments, 블랙 웨지 슈즈는 Oetzi 제품.BEAUTY NOTE전체적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김유미의 피부 표현에는 싸인즈 트랜스폼 파운데이션이 사용되었다.좀 더 매끄럽고 투명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브라이트닝 루센트 베이스를 파운데이션 전에 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부여했다. 모두 SK-II 제품.

드라마 <신의 저울>의 헤로인인 배우 김유미가 파티장으로 향하고 있다.그녀가 입은 독특한 재단의 회색 드레스와니켈 소재 목걸이는 Burberry,카보숑 클러치는 Fendi, 뱅글과 반지는Fragments, 블랙 웨지 슈즈는 Oetzi 제품.

BEAUTY NOTE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김유미의 피부 표현에는 싸인즈 트랜스폼 파운데이션이 사용되었다.좀 더 매끄럽고 투명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브라이트닝 루센트 베이스를 파운데이션 전에 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부여했다. 모두 SK-II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