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y Bride

W

김희선의 결혼식

“ 아침부터 신랑의 옷매무새를 다듬느라 바빴습니다. 저도 모르게 애교 섞인 콧소리가 한층 높아만 갑니다. 남편은 긴장 섞인 헛기침을 하기도 하고, 세상에서 가장 너그러운 미소로 화답하기도 합니다.드디어 해가 뉘엿뉘엿 지고, 워커힐 애스턴 하우스의 가든에 불이 밝혀집니다.꼭 철통보안 속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은 아니었습니다.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짓는, 가장 행복한 눈물을 흘리는신부 김희선의 모습을 <W Korea>의 지면에 고스란히 남겼으니까요.그 행복한 결혼식의 일분 일초까지 오롯이 여러분께 드립니다.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고리는 Van Cleef & Arpels, 웨딩 드레스와 베일은Reem Acra by Luna di Miele 제품.

이제 막, 한 남자의 여자가 되는 길. 그 순간만은 천상의 여배우도 떨리고 또 떨렸다. 그래서 더 크게 웃었고, 더 씩씩하게 길을 나섰다.

일본에서 갓 도착한 세븐은 그녀를 위해 축가를 불렀다.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는 순간, 김희선도 여느 신부처럼 눈물을 보였고, 공중으로 붕 떠오른 부케는 절친한 송윤아의 품으로 안착했다. 결혼식이 끝난 뒤에도 하객들은 떠날 줄 몰랐고, 꼭 닮은 커플의 행복을 기원했다.

드레스를 고르던 날. 이미 닮아버린 부부의 모습에 할 말을 잃었다. 신랑은 정중하고 믿음직스러웠고, 신부는 다정하고 사랑스러웠다.

피에르 니콜라스 페리에와 부인 아델 주에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샴페인 페리에 주에.그 사랑 이야기가 아름다워서, 그 사랑 이야기를 닮고 싶어서 애프터 파티의 샴페인을 특별 주문했다.아네모네 꽃이 새겨진 샴페인과 샴페인 잔은 Perrier-Jouet Belle Epoque, 신랑 신부의 커플 반지는 Cartier, 김희선의 시계는Breguet 제품.

신랑의 검은색 셔츠와 수트는Theory Men, 신부의 크림색 롱 재킷과 검은색 미니 드레스는 모두Kuho 제품.

빈티지스러운 비딩 장식이 우아하기 그지없는 드레스는Reem Acra by Luna di Miele 제품.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징표인 반지는 Cartier 제품.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신부는 커튼 사이로 비치는 아침 햇살을 마냥 반겼다. 가슴 부분의 포켓이 귀여운 예복을 입고서. 큼지막한 진주가 달린 귀고리는E.S Donna, 단정한 미니 드레스는Kuho 제품.

첫 번째 사진의 블랙 엠브로이더리 드레스는Reem Acra by Luna di Miele.

엠브로이더리 드레스는Reem Acra by Luna di Miele, 눈송이처럼 아름다운 귀고리와 목걸이는 Fred 제품.

세 번째 사진의 하얀 보 타이로 포인트를 준 신랑의 셔츠와 수트는 모두Theory Men.

검정 보 타이로 포인트를 준 신부의 롱 재킷은 Kuho 제품.

그 외 모든 사진의 러플 드레스는Reem Acra by Luna di Miele, 다이아몬드 귀고리와 목걸이는 모두 Van Cleef & Arpels 제품.

은하수처럼 촘촘히 수놓인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보디 수트와 우아한 튜브톱 드레스는 모두Reem Acra by Luna di Miele 제품.

7부 길이의 귀여운 드레스와 사랑스러운 볼레로를 애프터 드레스로 선택한 김희선.

남편의 애프터 수트는Theory Men, 김희선의 드레스와 볼레로는 모두 Acqua Chiara by Luna di Miele, 별 모양이 깜찍한 다이아몬드 귀고리는Fred 제품.

한복을 입은 김희선의 모습. 그 수줍은 미소와 그 어색한 몸짓이 천상 어여쁜 새색시였다.

토끼털 배자와 치마, 저고리, 조바위, 꽃신은 모두 박술녀 한복 제품.

행복하세요.

에디터
안정아
포토그래퍼
홍장현, 이승택
스탭
헤어/김주희(뮤제 네프), 메이크업/김활란(뮤제 네프)

SNS 공유하기